'공모전'에 해당되는 글 23건

  1. 2011.12.02 2012 Tistory 달력 사진 공모전 作 (3) (2)
  2. 2011.11.22 2012 Tistory 달력 사진 공모전 作 (1) (4)
  3. 2011.11.22 2012 Tistory 달력 사진 공모전 作 (2) (2)
  4. 2011.10.11 오랜만에 상장을.... (2)
  5. 2011.08.05 제 사진이 당선되었네요~ (2)
  6. 2011.07.13 사진 공모전 본선 진출~ (6)
  7. 2011.06.10 한국공항공사 사진 공모전 (8)
  8. 2011.06.09 오랜만이네.. 포토 컨테스트 당첨은.... 근데.... (2)
  9. 2011.02.28 소니와 SLR클럽이 함께하는 구석구석 방방곡곡 풍경사진 공모전
  10. 2010.11.23 티스토리 2011 탁상 달력 공모전 作 - 봄

2012 Tistory 달력 사진 공모전 作 (3)

|

Canon EOS 7D | 1/100sec | F/2.8 | 70.0mm | ISO-200 | Off Compulsory


개인적으로 파란색을 좋아하는데...
우연히 이 옆을 지나면서...
강렬한 색상에 반해버린......


Trackback 0 And Comment 2
  1. Favicon of http://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2011.12.02 11:1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정말 눈길이 멈춰지는군요^^

2012 Tistory 달력 사진 공모전 作 (1)

|

Canon EOS 7D | 1/80sec | F/10.0 | 10.0mm | ISO-100 | Off Compulsory

 

3번째 도전인가? ㅎㅎㅎ

그래.. 걸릴때까정 도전해보자~!

아자~!!!


Trackback 0 And Comment 4
  1. Favicon of http://dragonphoto.tistory.com BlogIcon 드래곤 2011.11.22 22:2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멋진 풍경사진이네요 ^^

  2. Favicon of http://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2011.11.22 23:2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이번에는 좋은 결과 있을듯 하내요^^

2012 Tistory 달력 사진 공모전 作 (2)

|

Canon EOS 7D | 1/2500sec | F/2.8 | 200.0mm | ISO-200 | Off Compulsory


3번째 도전인가? ㅎㅎㅎ

그래.. 걸릴때까정 도전해보자~!

아자~!!!


Trackback 0 And Comment 2
  1. Favicon of http://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2011.11.22 23:2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끝까지 달리고 싶으내요..좋은결과 기대됩니다~

    • Favicon of http://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1.11.22 23:25 신고 address edit & del

      오랜만이시네요~ ㅎㅎㅎ
      저도 한동안 뜸했죠.. ^^;;
      따끈따끈한 사진을 자주 올려 업데이트 해야 하는데....
      휴~~~~
      직장 다니느라.. 정신이 없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상장을....

|

SHW-M250S | 1/60sec | F/2.6 | 4.0mm | ISO-80 | Off Compulsory


독일 출장때 입상 소식을 들었고 이제사 상장을 받아본다.
나이먹고 상장 받기는... 참으로 오랜만이다..
학창시절 상장을 받긴 했지만...(쿨럭).....

지금은 업무에 치여 제대로 출사도 못가고 있는데....
딱 좋은 이 가을에....
얼능 출사를 떠나야겠다..

그 열정 그대로......


'SmileMAX's > Diar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티스토리 탁상달력 수령~  (2) 2011.12.30
오랜만에 글~  (0) 2011.12.10
오랜만에 상장을....  (2) 2011.10.11
옷을 입히다...  (0) 2011.10.05
흠...  (0) 2011.09.14
제 사진이 당선되었네요~  (2) 2011.08.05
Trackback 0 And Comment 2
  1. Favicon of http://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2011.10.12 09:0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와우~ 축하드립니다..
    최우수상이내요^^

    • Favicon of http://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1.10.12 15:51 신고 address edit & del

      ㅎㅎㅎ 1등을 놓쳐서 아쉽긴 하지만...
      이걸로도 만족할래요~ ㅎㅎㅎㅎ

제 사진이 당선되었네요~

|


머언~ 타국에서 접한.. 기분 좋은 소식...

사진 공모전에 응모했던 사진이 2등으로 당선 되었습니다~

1등이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2등도 만족합니다~ ^--------------^




'SmileMAX's > Diar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옷을 입히다...  (0) 2011.10.05
흠...  (0) 2011.09.14
제 사진이 당선되었네요~  (2) 2011.08.05
국제 운전 면혀증 발급 받았습니다.  (0) 2011.07.30
해외 출장 갑니다..  (4) 2011.07.27
와~~~ 생일입니다~  (4) 2011.07.14
Trackback 0 And Comment 2
  1. Favicon of http://babnamu.com BlogIcon 밥나무 2011.08.05 23:3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축하드려요~~~^^

사진 공모전 본선 진출~

|

 



냐하하하~ 본선 진출이라니~

이젠 100개 작품 중에 33인에게만.. 상금이 주어지는~~~
본선 심사~!!!!

뭐... 본선 진출만으로도 만족해야겠지만...
2등이상이면...... 오두막(5D Mark II)으로 기변도 할수 있는데 말이다.... ㅎㅎㅎ

욕심 좀 내볼까? ㅋㅋ

Trackback 0 And Comment 6
  1. Favicon of http://bethestar.tistory.com BlogIcon 별-* 2011.07.13 23:4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와... 축하드립니다... 전 감히 욕심내보지도 못할 자리네요 ㅠㅠ

  2. Favicon of http://babnamu.com BlogIcon 밥나무 2011.07.14 22:1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축하드리구요~~
    33인에 꼭 들길 바랍니다.^^

  3. 모기 2011.08.04 08:2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오 형 화이팅!! 멋져멋져 ㅎㅎ

    • Favicon of http://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1.08.04 19:10 신고 address edit & del

      뭐여.. 국방의 의무를 다해야 할 니가..
      이곳엔 왠일이냐? ㅋㅋ

한국공항공사 사진 공모전

|



>>> 공모전 안내 사이트 <<<



머릿속에 떠오르는 샷들이 있긴한데....

잘 담을수 있으려나 모르겠네..

이번주 토욜일 공항으로 출사 ㄱㄱㅆ~!!





Trackback 0 And Comment 8
  1. Favicon of http://heart-factory.tistory.com BlogIcon 감성호랑이 2011.06.10 16:0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와! 좋은사진 기대할게요!ㅎㅎ

    • Favicon of http://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1.06.10 16:07 신고 address edit & del

      기대까지.... ㅎㅎㅎ
      이거 어깨가 무거운데요 ^^
      그냥 집에 있기 모하고 해서... 살짝쿵~~~ 다녀오려구요..

  2. Favicon of http://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2011.06.10 21:2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이런 공모전도 있군요.. 공모전 참가하려고 유심히 관찰하면서 촬영하면..
    잼난 장면..많이 볼수 있을듯 하내요^^

    • Favicon of http://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1.06.11 03:13 신고 address edit & del

      여기 저기 돌아다니면...
      시간이며 체력이며... 쉽진 않겠죠...

  3. Favicon of http://ryan203.tistory.com BlogIcon 꽃고냥이 2011.06.12 02:3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우오... 이거 빨리 봤음 저도 좀 같이 데려가 달라고 할텐데 아쉽네요 ㅋ ^^;;

    • Favicon of http://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1.06.12 10:49 신고 address edit & del

      아~ 갔다왔는데.... 다시 가봐야 할것 같아요.. ㅜㅜ
      만족하는 사진이 없어서요 ㅠㅠ

  4. Favicon of http://ryan203.tistory.com BlogIcon 꽃고냥이 2011.06.12 15:2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담엔 저도 좀 데리고 가주세요 ㅋㅋ

    • Favicon of http://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1.06.12 15:51 신고 address edit & del

      안그래도.. 이날... 야간 궤적 담으면서...
      다른 진사 두분을 만났어요~ 다들 공모전 대비로 촬영하시는거 같던데....
      은근.. 경쟁하는 심리가....... ㅋㅋㅋㅋㅋ
      그래도 혼자보단.. 두명이 낫겠죠.. ^^
      조만간 찾아가보아요~

오랜만이네.. 포토 컨테스트 당첨은.... 근데....

|



1등도 아니고... 3등을 바랬는데 ㅎㅎㅎㅎㅎ

니콘 컴팩트 디카를 갖고 있긴 하나.. 캐논 유저인 내가....

N Point는 언제 모아서.. N Mall에서 물건을 살수 있으려나.... ^^;;;



Trackback 0 And Comment 2
  1. Favicon of http://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2011.06.09 19:5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니콘에서 이런행사를 했군요..
    축하드립니다..^^

소니와 SLR클럽이 함께하는 구석구석 방방곡곡 풍경사진 공모전

|

공모전 응모하기 -> http://www.slrclub.com/bbs/gallery.php?id=event_pni_gallery


아~ 아프리카 사진 어떻게 좀 해볼까 했더니만.. ㅋㅋㅋ

다시 옛 사진들을 꺼내봐야겠군.....




Trackback 1 And Comment 0

티스토리 2011 탁상 달력 공모전 作 - 봄

|
Canon EOS 7D | 1/2000sec | F/2.8 | 14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봄 소식 "


Trackback 0 And Comment 0
prev | 1 | 2 | 3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