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0.09.07 날씨하고는... 쯧
  2. 2010.06.06 엄친딸 이인혜 (1)
  3. 2009.03.31 이래서 난 흑백사진이 좋다... (6)

날씨하고는... 쯧

|

Canon EOS 7D | 1/400sec | F/5.0 | 10.0mm | ISO-1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250sec | F/5.0 | 10.0mm | ISO-1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500sec | F/5.0 | 10.0mm | ISO-100 | Off Compulsory



촬영 2~3시간 전만 하더라도...

서울시를 침수킬듯 비가 오더니만....


덕분에 이날의 출사는.... 완전히 망쳤어 ㅡㅡ;;;




'SmileMAX's > Diar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쾌한 만남  (0) 2010.09.14
가끔...  (0) 2010.09.11
날씨하고는... 쯧  (0) 2010.09.07
디지털 사진은....  (0) 2010.09.02
선물... 고맙습니다.  (0) 2010.07.11
BG-E7 도착~!  (0) 2010.05.17
Trackback 0 And Comment 0

엄친딸 이인혜

|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항상 TV로만 연예인을 보다가.. 이렇게 직접 보긴... 오랜만인듯.. ^^

나의 일상이 워낙.. 집,회사,집,회사 이니... ^^a

반디앤루니스에 책좀 구경할겸 찾아간 사인회

남들은 폰카, 디카 들고 찍는데....

나혼자만... 백통 들고.. ;;;;;;;

누가보면 기자인줄 오해하겠더란.....



아무튼..

이쁘긴 하더라... ^o^





Trackback 1 And Comment 1
  1. Favicon of http://cjk1108.tistory.com BlogIcon 선봉엠피 2010.07.02 09:47 address edit & del reply

    히힛....이렇게 연예인 한명을 또 보게 되는군요...^^

이래서 난 흑백사진이 좋다...

|
Canon EOS 400D DIGITAL | 1/640sec | F/1.6 | 30.0mm | ISO-100 | Off Compulsory

흑백사진은 정말이지 잘~ 찍으면..
느낌이 좋은 사진이 많이 나오는거 같다..

근데...
사진 속 감자튀김이 무지 먹고 싶구나 ㅎㅎㅎ
인물을 주제로한 사진인데... 어쩔..... ^^;;;

'Gallery's > 사람의 향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림픽 공원에서...  (0) 2009.04.28
유혹 [temptation]  (6) 2009.04.06
이래서 난 흑백사진이 좋다...  (6) 2009.03.31
She...  (0) 2009.03.31
친구  (0) 2009.03.09
사진을.. 이야기 하다...  (4) 2009.03.02
Trackback 0 And Comment 6
  1. Favicon of http://genesis.innori.com BlogIcon 얼음구름 2009.04.02 13:15 address edit & del reply

    제 사진은 흑백이 많은데, 아무래도 보정도 거의 필요없고..
    사진 만으로 평가(?) 받을 수 있기 때문 아닐까 합니다. ^^;

    • Favicon of https://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09.04.02 19:14 신고 address edit & del

      사실 원본이 흑백은 아니에요 ㅋㅋ
      어떻게 보정할까 하다가 흑백으로 해보니..
      나름 분위기 있게 나와서 수정한거죠 ㅎㅎㅎㅎㅎ

  2. Favicon of http://neomoon2007.tistory.com BlogIcon 가슴뛰는삶 2009.04.03 00:52 address edit & del reply

    저도 흑백 사진을 좋아 합니다.
    대강 셔터를 눌러도 왠지 잘찍어 보이지 않았나요??
    왠지 모를 감상에 젖어들게 하는 그런 힘도 있구요.

    • Favicon of https://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09.04.03 09:39 신고 address edit & del

      네.. 그런거 같아요~
      맘 같아선 죄다 흑백으로 찍고 싶지만...
      너무 사진 분위기가 어두워 질꺼 같아서 ㅎㅎㅎ

  3. 박수진 2009.04.03 23:31 address edit & del reply

    이 사진!!준호씨 카메라에 있는거 봤는데!흑백으로 보니 또 색다르네여~

    • Favicon of https://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09.04.08 09:55 신고 address edit & del

      카메라에선.. 컬러였다죠 ㅋㅋ
      이처럼 사진의 변신(?)은 무죄~

prev | 1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