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ON'에 해당되는 글 13건

  1. 2015.02.01 북악 스카이웨이.. 다운힐~
  2. 2015.01.04 2015년 새해 첫 장거리.. 라이딩..
  3. 2014.11.27 2014.11.23. 라이딩~
  4. 2014.11.15 서울 남산 다운힐
  5. 2014.11.01 서울색 공원
  6. 2014.10.20 스탠딩..은.. 힘들어.. ㅠㅠ
  7. 2014.10.14 달려 달려~~~
  8. 2014.10.03 가을..
  9. 2014.09.08 2014년 9월 7일의 일상
  10. 2014.08.16 북한강 소경 (춘천-서울 북한강 종주길)

북악 스카이웨이.. 다운힐~

|

 

 

언제부턴가... 출사 가는 것보다...

자전거 타는 날이 더 많은거 같은.....

 

그래서인지..

블로그에 올릴 사진이 없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평창동 |
도움말 Daum 지도

'SmileMAX's > Diar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드로.. 기변~  (0) 2015.02.23
동부 5고개 라이딩  (0) 2015.02.21
북악 스카이웨이.. 다운힐~  (0) 2015.02.01
스탠딩..은.. 힘들어.. ㅠㅠ  (0) 2014.10.20
SJ4000 Wifi 액션캠  (4) 2014.09.29
미안하다...  (0) 2014.04.24
Trackback 0 And Comment 0

2015년 새해 첫 장거리.. 라이딩..

|

SHV-E330K | 1/120sec | F/2.2 | 4.1mm | ISO-64 | Flash did not fire

 

SHV-E330K | 1/30sec | F/2.2 | 4.1mm | ISO-64 | Flash did not fire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2015년 새해 첫.. 장거리 라이딩~

임진각 평화누리..

 

콤양.. 올해도 잘 굴러가길 부탁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 임진각 평화누리
도움말 Daum 지도

'Gallery's > Essay &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으로...  (0) 2015.10.14
그녀는.. STORCK  (0) 2015.08.31
2015년 새해 첫 장거리.. 라이딩..  (0) 2015.01.04
출근길....  (0) 2014.12.11
2014.11.23. 라이딩~  (0) 2014.11.27
서울 남산 다운힐  (0) 2014.11.15
Trackback 0 And Comment 0

2014.11.23. 라이딩~

|

바쁜 직장 생활 시작과.. 부쩍 추워진 날씨지만..

예전 카메라에 대한 열정(?) 만큼이나..

자전거 또한.. 열심히 타고 다니는듯 싶네요.

 

SHV-E330K | F/2.2 | 4.1mm

 

왕복은 차마 엄두가 안나서..

경의선을 타고 운정역으로 점프해서 서울로 돌아오는 길을 택했습니다.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링크

http://youtu.be/-5wAHu2_YyA

 

영상 속에서 늦은 저녁에.. 시골 길을 달리니.. 좀 무섭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자~ 다음은 어떤 코스를 택해볼까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교하동 | 파주출판도시
도움말 Daum 지도

'Gallery's > Essay &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새해 첫 장거리.. 라이딩..  (0) 2015.01.04
출근길....  (0) 2014.12.11
2014.11.23. 라이딩~  (0) 2014.11.27
서울 남산 다운힐  (0) 2014.11.15
서울 올림픽 공원  (3) 2014.11.10
가을 옷 입은 서울숲  (0) 2014.11.02
Trackback 0 And Comment 0

서울 남산 다운힐

|

북악 다운힐 코스는 액션캠으로 영상 담아왔는데...

두어번 가본 남산은 담질 못했더군요..

그래서...

더 추워지기전에... 남산 다운힐을 하고 왔습니다.

 

SHV-E330K | F/2.2 | 4.1mm

 

SJ4000WIFI | 1/3800sec | F/1.8 | 2.5mm | ISO-50 | Off Compulsory

 

SHV-E330K | 1/20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남산 사진들은 아니지만..

어쨌든... 새 아스팔트를 깔아서.. 안정적인 다운힐이 가능해졌습니다.

다녀오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링크 (for Mobile)

http://youtu.be/IAHj97Iex58?list=UUYf_h6T9BIqu1bfwESXV2Hw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2가동 | 남산공원 N서울타워
도움말 Daum 지도

'Gallery's > Essay &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근길....  (0) 2014.12.11
2014.11.23. 라이딩~  (0) 2014.11.27
서울 남산 다운힐  (0) 2014.11.15
서울 올림픽 공원  (3) 2014.11.10
가을 옷 입은 서울숲  (0) 2014.11.02
서울색 공원  (0) 2014.11.01
Trackback 0 And Comment 0

서울색 공원

|

SJ4000WIFI | 1/60sec | F/1.8 | 2.5mm | ISO-147 | Off Compulsory


SJ4000WIFI | 1/30sec | F/1.8 | 2.5mm | ISO-128 | Off Compulsory


SJ4000WIFI | 1/30sec | F/1.8 | 2.5mm | ISO-198 | Off Compulsory


SJ4000WIFI | 1/30sec | F/1.8 | 2.5mm | ISO-330 | Off Compulsory

 

아무래도.... 자전거 관련 폴더를 만들어서 글과 사진을 올려야 하나... 쩝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여의도한강공원 서울색공원
도움말 Daum 지도

'Gallery's > Essay &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올림픽 공원  (3) 2014.11.10
가을 옷 입은 서울숲  (0) 2014.11.02
서울색 공원  (0) 2014.11.01
서울대 업힐 다운힐  (0) 2014.10.31
today  (0) 2014.10.27
북악산 다운힐~  (0) 2014.10.26
Trackback 0 And Comment 0

스탠딩..은.. 힘들어.. ㅠㅠ

|

 

SJ4000WIFI | 1/1400sec | F/1.8 | 2.5mm | ISO-50 | Off Compulsory

 

 

 

 

될듯 말듯

ㅜ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2동 | 한강공원반포지구
도움말 Daum 지도

'SmileMAX's > Diar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부 5고개 라이딩  (0) 2015.02.21
북악 스카이웨이.. 다운힐~  (0) 2015.02.01
스탠딩..은.. 힘들어.. ㅠㅠ  (0) 2014.10.20
SJ4000 Wifi 액션캠  (4) 2014.09.29
미안하다...  (0) 2014.04.24
2013 티스토리 탁상 달력  (2) 2013.01.07
Trackback 0 And Comment 0

달려 달려~~~

|

 

아주 그냥..

 

액션캠 촬영과 편집에 푹 빠졌으....

 

ㅋㅋ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
도움말 Daum 지도

'Gallery's > Essay &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day  (0) 2014.10.27
북악산 다운힐~  (0) 2014.10.26
달려 달려~~~  (0) 2014.10.14
가을..  (0) 2014.10.03
남한강 종주 완료~!  (0) 2014.09.14
오늘도.... 페달을 밟는다..  (2) 2014.09.09
Trackback 0 And Comment 0

가을..

|

 

 

그리고..

 

자전거의 계절~♥

 

 

 

 

'Gallery's > Essay &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악산 다운힐~  (0) 2014.10.26
달려 달려~~~  (0) 2014.10.14
가을..  (0) 2014.10.03
남한강 종주 완료~!  (0) 2014.09.14
오늘도.... 페달을 밟는다..  (2) 2014.09.09
2014년 9월 7일의 일상  (0) 2014.09.08
Trackback 0 And Comment 0

2014년 9월 7일의 일상

|

 

SHV-E330K | 1/60sec | F/2.2 | 4.1mm | ISO-64 | Flash did not fire

 

SHV-E330K | 1/30sec | F/2.2 | 4.1mm | ISO-100 | Flash did not fire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1/4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1/4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 광화문광장
도움말 Daum 지도

'Gallery's > Essay &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한강 종주 완료~!  (0) 2014.09.14
오늘도.... 페달을 밟는다..  (2) 2014.09.09
2014년 9월 7일의 일상  (0) 2014.09.08
우천 남산 라이딩~  (0) 2014.08.06
2014년 7월 31일의 일상..  (0) 2014.07.31
today...  (0) 2014.07.17
Trackback 0 And Comment 0

북한강 소경 (춘천-서울 북한강 종주길)

|

 

SHV-E330K | 1/30sec | F/2.2 | 4.1mm | ISO-250 | Flash did not fire

 

ITX-청춘을 타기 위해

용산역에서 대기중...에 한컷..

 

SHV-E330K | F/2.2 | 4.1mm

 

ITX-청춘 내부~

 

SHV-E330K | 1/3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열차 내부에 자전거 거치대가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SHV-E330K | 1/18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SHV-E330K | 1/85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용산서 1시간 20여분을 달려 드디오 춘천역 도착!!!!!

 

SHV-E330K | 1/240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SHV-E330K | 1/85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소양강 처녀 동상~

춘천가면 꼭 담아야 하는 인증샷이라죠~

(혼자라.. 춘천닭갈비는 쫌...)

 

SHV-E330K | 1/400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날씨도 참 좋았던 이날~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강촌이 대학 MT의 명소지만..

이번 라이딩으로 처음 와봤습니다.

 

강 내음이 정말 좋더군요.

 

SHV-E330K | 1/170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SHV-E330K | 1/140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SHV-E330K | F/2.2 | 4.1mm

 

라이딩 후반에 접어들어서는... 약(?)빨로 달렸습니다..

 

 

120여km 인증... ㅜㅠ

 

아~ 뿌듯해~

 

 

SHV-E330K | 1/170sec | F/2.5 | 1.9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일부 구간은 가로등 조차 없는 자전거길이여서...

라이트는 필수~!!

(혼자서 달리는데.. 어휴.. 누군가 따라오는 듯한... ㅎㅎㅎㅎ)

 

 

 

 

'Gallery's > 자연의 아름다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재 종주길  (0) 2015.07.05
SJ4000과 함께한 바다속 풍경~  (4) 2014.10.12
북한강 소경 (춘천-서울 북한강 종주길)  (0) 2014.08.16
멋진 일몰  (0) 2014.08.01
today.. (관악산)  (0) 2014.05.10
거미 (Spider)의 집짓기  (0) 2013.07.30
Trackback 0 And Comment 0
prev | 1 | 2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