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에 해당되는 글 12건

  1. 2016.08.30 서울 남산 전망대에서...
  2. 2014.11.15 서울 남산 다운힐
  3. 2014.08.06 우천 남산 라이딩~
  4. 2013.08.01 서울 야경 (2)
  5. 2012.02.20 서울N타워에서 바라본 서울의 일몰과 야경. (8)
  6. 2011.02.13 무한도전 사진전 (무한:남산 서울애니메이션센터)
  7. 2008.08.18 이런 산책로면....
  8. 2008.08.18 서울 N 타워 (2)
  9. 2008.08.18 지금도 그들은 사랑하고 있을까??
  10. 2008.08.17 서울 N 타워에서 바라본 서울

서울 남산 전망대에서...

|

SHV-E330K | F/2.2 | 4.1mm

 

 

하늘이 참 다이나믹 했던 이날의 기억..

 

그래.. 자전거 업힐도 좋지만..

 

샤방하게 풍경을 즐겨보자구~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2동 | 전망대
도움말 Daum 지도

'Gallery's > 도시속 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둥이자리 유성우 대신 서울 시내야경 그리고 슈퍼문  (0) 2016.12.14
서울 남산 전망대에서...  (0) 2016.08.30
서울 하늘~  (0) 2015.08.22
힐링 라이딩?  (0) 2015.04.26
여의도 벚꽃축제 1주일전~  (0) 2015.04.06
팔당댐 라이딩~  (0) 2014.12.28
Trackback 0 And Comment 0

서울 남산 다운힐

|

북악 다운힐 코스는 액션캠으로 영상 담아왔는데...

두어번 가본 남산은 담질 못했더군요..

그래서...

더 추워지기전에... 남산 다운힐을 하고 왔습니다.

 

SHV-E330K | F/2.2 | 4.1mm

 

SJ4000WIFI | 1/3800sec | F/1.8 | 2.5mm | ISO-50 | Off Compulsory

 

SHV-E330K | 1/200sec | F/2.2 | 4.1mm | ISO-50 | Flash did not fire

 

남산 사진들은 아니지만..

어쨌든... 새 아스팔트를 깔아서.. 안정적인 다운힐이 가능해졌습니다.

다녀오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링크 (for Mobile)

http://youtu.be/IAHj97Iex58?list=UUYf_h6T9BIqu1bfwESXV2Hw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2가동 | 남산공원 N서울타워
도움말 Daum 지도

'Gallery's > Essay &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근길....  (0) 2014.12.11
2014.11.23. 라이딩~  (0) 2014.11.27
서울 남산 다운힐  (0) 2014.11.15
서울 올림픽 공원  (3) 2014.11.10
가을 옷 입은 서울숲  (0) 2014.11.02
서울색 공원  (0) 2014.11.01
Trackback 0 And Comment 0

우천 남산 라이딩~

|

그동안 미뤄왔던... 남산 라이딩을 갔다왔습니다.

 

기상청에서는 이날 오후 비는 안올꺼라 했지만,

남산 업힐 하자마자 비가 억수 같이 쏟아지더군요. ;;;

 

구..라..청....

 

iPhone 4 | 1/15sec | F/2.8 | 3.9mm | ISO-125 | Off Compulsory

 

실제 남산타워까지는 못올라갔네요..

자전거 출입이 제한적이라서 말이죠

자물쇠도 없어서.. 차마 자전거 따로 두고 갈수가 없었답니다. ㅠㅠ

 

다운힐은.. 우천시 위험하다는 건 잘 알고 있었습니다만...

비가 그칠 기미가 보이질 않아..

 

저속으로 다운힐을 감행하였고..

별 문제 없이.. 집까지 귀가 하였답니다.

 

iPhone 4 | 1/320sec | F/2.8 | 3.9mm | ISO-80 | Off Compulsory

 

 

iPhone 4 | 1/15sec | F/2.8 | 3.9mm | ISO-400 | Off Compulsory

 

비도 맞았고 정비가 필요해서 여기저기 닦다보니..

브레이크 패드가 심하게 마모가 되었더군요.

 

iPhone 4 | 1/15sec | F/2.8 | 3.9mm | ISO-250 | Off Compulsory

 

마침 몇일전에 예비용 패드를 구입했기에..

교체 작업을 시작하였고......

 

짜짠~!!!

 

iPhone 4 | 1/120sec | F/2.8 | 3.9mm | ISO-100 | Off Compulsory

 

iPhone 4 | 1/170sec | F/2.8 | 3.9mm | ISO-80 | Off Compulsory

 

지금은 샤뱡 샤방한 새 패드로 재정비가 되었답니다. ㅎㅎㅎ

 

날이 좋아지면 테스트 주행을 해봐야겠죠..

(아무래도 새삥이다보니.....)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2가동 | 남산공원 N서울타워
도움말 Daum 지도

'Gallery's > Essay &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도.... 페달을 밟는다..  (2) 2014.09.09
2014년 9월 7일의 일상  (0) 2014.09.08
우천 남산 라이딩~  (0) 2014.08.06
2014년 7월 31일의 일상..  (0) 2014.07.31
today...  (0) 2014.07.17
14년 7월 13일의 일상  (0) 2014.07.13
Trackback 0 And Comment 0

서울 야경

|

 

포토샵 CC 설치 이후 이것 저것 만지다..

옛사진 다시 꺼내놓구선 이렇게 포스팅~

 

막상 출사 가려니 너무 덥다 ㅠ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2가동 | 남산공원 N서울타워
도움말 Daum 지도

'Gallery's > 도시속 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천 문화 마을  (0) 2013.10.27
남한산성에서..  (2) 2013.08.12
서울 야경  (2) 2013.08.01
인천 국제 공항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4) 2013.07.29
낙동강 하구둑 & 을숙도의 일몰  (0) 2013.06.21
철원 노동당사  (4) 2013.06.17
Trackback 0 And Comment 2
  1. Favicon of https://partyluv.tistory.com BlogIcon PartyLUV 2013.08.01 22:1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와우~ 서울의 야경이 이렇게 이뻤나요??^^
    너무 멋지고 사진 넘 잘 찍으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s://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3.08.01 22:22 신고 address edit & del

      서울 뿐만 아니라..
      야경은.. 새로운 세계를 보는듯 해요~
      그래서 그 매력에 빠져나올수가 없죠~ ^^

서울N타워에서 바라본 서울의 일몰과 야경.

|

고향인 부산을 떠나 서울로 온지 6년이 다되어 가네요.
(지났나? 7년째인가? ㅡㅡa)

이 얘기로 시작한 이유는 처음으로 서울N타워를 가봤기 때문입니다..
타워 아래 남산공원은 몇번 지나 가봤지만 타워를 올라간적이 없었거든요.

지인이 야경을 찍고 싶다고 해서 야경 포인트를 물색하던중.
바로 이곳..
서울 N 타워가 떠올라서 다녀왔습니다.

Canon EOS 7D | 1/400sec | F/8.0 | 160.0mm | ISO-100 | Off Compulsory


함께 출사하기로 한 지인이 늦어서 기다리는 동안 담아봤습니다.
이 광경으로 야경이 아닌 일몰을 찍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죠.


Canon EOS 7D | 1/500sec | F/8.0 | 70.0mm | ISO-100 | Off Compulsory


바로 이사진...
두장의 사진으로 HDR을 이용해서 뽑아낸 최종 결과물인데...
가장 만족스럽네요~
적당히 구름님도 나와 계시고.. ㅎㅎㅎ

Canon EOS 7D | 30sec | F/11.0 | 17.0mm | ISO-2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20sec | F/10.0 | 17.0mm | ISO-200 | Off Compulsory


위 두 사진은. 타워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몇 장 더 있긴하나 유리로 차단되어 있어서 깔끔한 사진을 담지 못했어요.
(워낙 관람객들이 유리를 만지다보니...)
그나마 위 두 사진이 깔끔하게 담긴 서울의 야경이네요.


Canon EOS 7D | 1/25sec | F/2.8 | 17.0mm | ISO-1600 | Off Compulsory


서울 N 타워에서의 야경은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외국 관람객과 사람들이 많아서 좀 북적대긴 했지만....

언젠가...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다시 한번 꼭 찾고 싶네요.

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2가동 | N서울타워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8
  1. Favicon of http://kafkaesk.tistory.com BlogIcon 카프카에스크 2012.02.20 01:53 address edit & del reply

    두 번째 사진 정말 헉소리 나도록 멋지네요.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2. Favicon of https://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2012.02.20 22:2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남산N타워.. 높은 난간때문에 사진 담기 어렵던데..^^
    멋진 서울풍경 편히 봅니다..

    부산에서 서울로..^^

    • Favicon of https://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2.02.20 23:10 신고 address edit & del

      난간에 걸린 자물쇠 때문에 민원이 있긴 했었죠..
      운 좋게도...
      틈을 이용해 촬영 했답니다. ㅎㅎㅎㅎ

  3. Favicon of http://dragonphoto.tistory.com BlogIcon 드래곤 2012.03.03 12:19 address edit & del reply

    서울야경은 이제 어느 외국의 야경에도 뒤쳐지지 않습니다.
    멋진 서울 풍경입니다. ^^

    • Favicon of https://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2.03.07 08:31 신고 address edit & del

      외국인이 추천하는 명소라죠~
      그래서인지...
      일본인 관광객이 무지 많았어요~

  4. Favicon of https://yasu.tistory.com BlogIcon Yasu 2012.03.04 17:4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캬.. 노을 빛내림사진 죽음이네요~!~

    • Favicon of https://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12.03.04 19:01 신고 address edit & del

      HDR로 보정 하긴 했지만..
      저도 제일 만족스런 이날의 출사 사진이에요~ ㅎㅎ

무한도전 사진전 (무한:남산 서울애니메이션센터)

|
Canon EOS 7D | 1/1600sec | F/4.0 | 10.0mm | ISO-1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15sec | F/4.0 | 10.0mm | ISO-4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80sec | F/4.0 | 10.0mm | ISO-8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50sec | F/4.0 | 10.0mm | ISO-8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100sec | F/4.5 | 11.0mm | ISO-8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50sec | F/4.0 | 10.0mm | ISO-8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25sec | F/5.6 | 20.0mm | ISO-8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60sec | F/4.0 | 10.0mm | ISO-10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20sec | F/5.6 | 20.0mm | ISO-10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20sec | F/5.0 | 16.0mm | ISO-10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40sec | F/4.0 | 10.0mm | ISO-10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80sec | F/4.0 | 10.0mm | ISO-10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40sec | F/5.6 | 20.0mm | ISO-10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20sec | F/5.6 | 18.0mm | ISO-16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40sec | F/4.0 | 10.0mm | ISO-16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20sec | F/4.0 | 10.0mm | ISO-16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60sec | F/4.0 | 10.0mm | ISO-16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50sec | F/4.0 | 10.0mm | ISO-16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50sec | F/5.6 | 20.0mm | ISO-16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20sec | F/4.0 | 10.0mm | ISO-16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15sec | F/5.6 | 20.0mm | ISO-1600 | Off Compulsory


Canon EOS 7D | 1/40sec | F/5.6 | 20.0mm | ISO-400 | Off Compulsory


주말이라서 그런가...

신사동 캐논 플렉스 방문때와는 완전 다른 분위기..

사진속 사람들 처럼 많은 인파로 관람이 쉽진 않았다.



신사동 캐논플렉스 무도전 링크
>>> Click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 |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애니메이션센터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0

이런 산책로면....

|
01234

남산 주변에 만들어진 산책로와 서울N타워를 올라가는 길이다..
정말이지...
이런 산책로면 욜씨미 운동할텐데....
지금 사는 곳에서 운동하러 저기까지 가는 것도 좀 글코.... ㅡㅡa

암튼 푸른 산책로가 정말 이쁜 남산....

데이트 코스로 적극 추천...

물론 걷는거 좋아한다면....

'Gallery's > 자연의 아름다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白 과 赤  (0) 2008.09.10
제부도의 일몰  (0) 2008.09.01
이런 산책로면....  (0) 2008.08.18
고향의 하늘은...  (2) 2008.08.13
비온 후  (2) 2008.07.19
양재 시민의 숲  (4) 2008.07.05
Trackback 0 And Comment 0

서울 N 타워

|
Canon EOS 400D DIGITAL | 1/1600sec | F/6.3 | 30.0mm | ISO-400 | Off Compulsory

언제부턴가.. 하늘을 배경으로 촬영하는 사진은 항상 Clear 모드로 촬영하게 되었다.
Clear 모드의 단점은 어두운 부분은 완전 어둡게 나온다.
하지만 하늘이 이뿌게 나온다면야... 하나는 포기를 해야 한다.
아님 합성을 하든지....

인물 사진을 좋아라하는 나에게 점점 하늘과 같은 풍경 사진을 찍는 횟수가 많아졌다.
인물 사진을 찍고 싶은데....
.
.
.
.
모델료는 비싸고...
여친은 없고...

오늘도 "아는 동생"을 꼬셔본다..


"야야야~! 오빠가 이뿌게 찍어줄게.... 응?!"


으이구.... 인간아~

'Gallery's > 도시속 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 연휴...  (0) 2008.09.15
서울 하늘은....  (6) 2008.08.24
서울 N 타워  (2) 2008.08.18
지금도 그들은 사랑하고 있을까??  (0) 2008.08.18
서울 N 타워에서 바라본 서울  (0) 2008.08.17
휴가.. 그 달콤함...  (0) 2008.08.13
Trackback 0 And Comment 2
  1. Favicon of http://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08.08.18 12:47 address edit & del reply

    얼마전에 저도 클리어모드로 구름 찍어봤네요~~ ^^
    남산은 자물쇠 채우러 가고 싶은데~~시간이 안나네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s://photo.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SmileMAX 2008.08.18 14:06 신고 address edit & del

      자물쇠 채우러 간다함은...
      ㅎㅎㅎㅎㅎㅎ
      이거 은근히 염장질을... ㅎㅎㅎㅎ
      사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도 그들은 사랑하고 있을까??

|
01

지난 겨울에 찾아왔을때 보다..
자물쇠가 훨씬 많아졌다..

이 자물쇠들을 보고 있으니...
문득 이런 생각이 든다...

지금도 이들은 사랑하고 있을까??

p.s. 헤어진분들... 얼능 수거하세요...
자리 채우지 마시고~! ㅋㅋㅋㅋㅋㅋ

'Gallery's > 도시속 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하늘은....  (6) 2008.08.24
서울 N 타워  (2) 2008.08.18
지금도 그들은 사랑하고 있을까??  (0) 2008.08.18
서울 N 타워에서 바라본 서울  (0) 2008.08.17
휴가.. 그 달콤함...  (0) 2008.08.13
비...  (1) 2008.08.07
Trackback 0 And Comment 0

서울 N 타워에서 바라본 서울

|
Canon EOS 400D DIGITAL | 1/640sec | F/5.6 | 20.0mm | ISO-100 | Off Compulsory

정말 힘들게 남산에 올랐다..
(케이블카.. 혼자 타서 뭐하게 ㅡㅡ;;;)

중간 중간 촬영 포인트가 있어서 촬영한 이곳..
복잡하고 정신없는 서울이지만..
난 그래도 서울이 좋다..
.
.
.
.
.
.
비싼 집값만 빼면.... 써글.....

'Gallery's > 도시속 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N 타워  (2) 2008.08.18
지금도 그들은 사랑하고 있을까??  (0) 2008.08.18
서울 N 타워에서 바라본 서울  (0) 2008.08.17
휴가.. 그 달콤함...  (0) 2008.08.13
비...  (1) 2008.08.07
서울 마지막 달동네... 중계본동..  (0) 2008.08.04
Trackback 0 And Comment 0
prev | 1 | 2 | next